사실은, 티스토리 애용자라 아직까지 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물론, 마크다운의 심플함에 의해 이제는 주로 마크다운 에디터로 글을 쓰곤 하죠.
그러나, 이제는 매일 매일의 기록이 중요할 것 같아서 티스토리와 깃허브 페이지를 병행하고자 합니다.
TIL은 사실 Jay Jin님의 Slideshare를 보고 마음에 와닿아 저도 쓰게 되었습니다.
실은 이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때로는 텍스트 기반 에디터가 편할 때가 있기 때문에 블로그를 2개 운영을 하고 있다.
주로 Seungdols
, Seungdols Company
라는 별칭을 사용합니다.(그렇게 불러주세요)
그냥 저냥 개발하는 전공자.
개똥철학을 가지고 있다.
프로그래밍을 잘 하고 싶어하는 개발자 & 잡식 개발자(나름의 디자인 철학도 고수).
Seungdols tistory를 운영중.
지식 공유를 꾀하는 개발자(고로 당신이 더 잘 알고 있는 걸 난 이제 막 배운 경향이 없지 않아 있을 것이다.)
개인적인 연락/공식적인 연락 모두 좋아하는 사람이다
This page is seungdols blog. This blog contains IT infomation, programming, coding info etc.
You contact to me by write down comments, send to email, github , twitter mentions.
I called seungho, seungdols, seungdols company by other person.
Now, I interested in opensource-project, linux, dev-oops, cloud-infrastructure.